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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최저임금 반영, 정확한 시급 계산과 관리를 위한 완벽 가이드
실제 근무시간에 따라 정확하게 계산되는 투명한 임금 체계를 제공합니다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적합한 유연한 계약 방식입니다
연장, 야간, 휴일 근로에 대한 법정 할증률을 명확히 적용하여 공정성을 보장합니다
법정 최저임금 이상의 시급을 보장하여 근로자의 기본 권리를 보호합니다
출퇴근 시간을 정확히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기본시급과 연장근로 할증을 적용하여 계산합니다
근무시간과 임금 내역을 상세히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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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급제 근로의 시작일과 종료일을 명확히 정의합니다
실제 근무할 장소와 담당 업무를 구체적으로 명시합니다
1일 근로시간과 휴게시간, 근무 스케줄을 상세히 규정합니다
법정휴일과 연차휴가 등 휴가 관련 권리를 명시합니다
시급 단가와 계산 방법, 지급일 등을 정확히 규정합니다
계약 해지 사유와 절차, 예고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2025년 법정 최저시급
하루 8시간 근무 기준
월 209시간 근무 기준
시급은 반드시 법정 최저임금 이상으로 설정해야 하며, 매년 변경되는 최저임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1일 8시간, 주 40시간을 초과하는 연장근로에 대해서는 시급의 50% 할증하여 지급해야 합니다.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의 야간근로에 대해서는 시급의 50% 할증하여 지급합니다.
법정휴일 근로에 대해서는 시급의 50% 할증, 8시간 초과 시 100% 할증을 적용합니다.
주 15시간 이상 근무하는 시급제 근로자에게는 유급휴일인 주휴수당을 지급해야 합니다.
시급제 근로자의 정확한 임금 계산을 위해 출퇴근 시간을 반드시 기록하고 보관해야 합니다.
시급제 근로계약에서는 근무시간 기록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출퇴근 시간 관리와 법정 할증률 적용을 통해 근로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최저임금 위반이나 임금 체불 등의 법적 문제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시급제 근로계약서는 공정한 시간당 임금 체계를 통해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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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시급제 근로계약서
회사에서 고용주와 근로자가 계약에 필요한 부분을 약정하기 위해서 시급제를 기준으로 계약서를 작성할 때 사용합니다.
• 계약서 샘플 > 근로 > 시급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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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포함
[목 차]
제 1조 [계약기간]
제 2 조 [근무 장소 및 업무내용]
제 3 조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
제 4 조 [휴일 및 휴가]
제 5 조 [임금]
제 6 조 [근로계약의 해지]
제 7 조 [보칙]

개정된 연차법 너무 어려웠는데 정산법에 나눠서 만들어진 비즈폼 사이트 연차관리대장 다운받으니까 너무 관리하기 편하고 좋으네요. 앞으로도 이런 자동화서식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연차관리대장(연차계산, 연차수당 정산서)_입사일자
급여대장으로 비즈폼에 입문해 프리미엄 회원제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3교대 제조업회사라 이것저것 많은 서식이 필요한데요. 비즈폼의 도움을 톡톡히 받고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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