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합병 계약서
카테고리 회사운영
조회수 18,217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사합병계약서 예제 양식입니다. 합병계약서란 회사의 합병게약의 내용을 기재한 서면을 말한다. 합병계약서의 작성이 법률상 요구되는 것은 주식회사와 유한회사의 경우이다. 작성한 합병계약서에 관하여 는 주주총회 또는 사원총회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합병계약서는 당사회사의 대표기관에 의하여 작성되며, 합병결의는 이 계약서의 승인이라는 형식으로 행해진다. 합명회사와 합자회사에 있어서는 합병계약서의 작성을 요하지 아니하나, ...

  • 리뉴얼 엑셀이벤트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28_상반기 결과보고서 핫클릭B_17_리뉴얼 엑셀이벤트
  • 핫클릭B_16_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시즌_32_임시공휴일 안내문
  • AI사업계획서_12_광고대행사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8_6월세무일정
  • 환경의 날 디자인 패키지 스마트꿀팁_13_가계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