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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고용주와 근로자가 계약에 필요한 부분을 약정하기 위해서 시급제를 기준으로 계약서를 작성할 때 사용합니다.
시간 단위 근무를 위한 공정하고 투명한 시급제 근로계약 가이드
실제 근무한 시간에 따라 정확하게 계산되는 공정한 임금 체계로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적합한 유연한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법정 최저임금 이상의 시급을 보장하여 근로자의 기본적인 생활 안정을 지원합니다
시간 기록과 임금 계산이 단순하여 고용주와 근로자 모두에게 편리한 관리 체계입니다
출퇴근 시간을 정확히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기본시급과 연장근로 할증을 적용하여 계산합니다
근무시간과 임금 내역을 상세히 작성합니다
정해진 날짜에 계산된 임금을 지급합니다
시급제 근로의 시작일과 종료일을 명확히 정의합니다
실제 근무할 장소와 담당 업무를 구체적으로 명시합니다
1일 근로시간과 휴게시간, 근무 스케줄을 상세히 규정합니다
법정휴일과 연차휴가 등 휴가 관련 권리를 명시합니다
시급 단가와 계산 방법, 지급일 등을 정확히 규정합니다
계약 해지 사유와 절차, 예고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2025년 법정 최저시급
하루 8시간 근무 기준
월 209시간 근무 기준
시급은 반드시 법정 최저임금 이상으로 설정해야 하며, 매년 변경되는 최저임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1일 8시간, 주 40시간을 초과하는 연장근로에 대해서는 시급의 50% 할증하여 지급해야 합니다.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의 야간근로에 대해서는 시급의 50% 할증하여 지급합니다.
법정휴일 근로에 대해서는 시급의 50% 할증, 8시간 초과 시 100% 할증을 적용합니다.
주 15시간 이상 근무하는 시급제 근로자에게는 유급휴일인 주휴수당을 지급해야 합니다.
시급제 근로자의 정확한 임금 계산을 위해 출퇴근 시간을 반드시 기록하고 보관해야 합니다.
시급제 근로계약에서는 근무시간 기록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출퇴근 시간 관리와 법정 할증률 적용을 통해 근로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최저임금 위반이나 임금 체불 등의 법적 문제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시급제 근로계약서는 공정한 시간당 임금 체계를 통해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정확한 시간 기록과 법정 할증률 적용으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근로관계를 구축하여 상호 만족스러운 고용 관계를 만들어가세요.
[2025년] 시급제 근로계약서
회사에서 고용주와 근로자가 계약에 필요한 부분을 약정하기 위해서 시급제를 기준으로 계약서를 작성할 때 사용합니다.
• 계약서 샘플 > 근로 > 시급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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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포함
[목 차]
제 1조 [계약기간]
제 2 조 [근무 장소 및 업무내용]
제 3 조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
제 4 조 [휴일 및 휴가]
제 5 조 [임금]
제 6 조 [근로계약의 해지]
제 7 조 [보칙]
기존에 입출금관리도 잘 활용하고 있었는데 매번 법인카드 쓰는거는 그냥 카드명세서 나오고 자동이체 되는것만 기록했는데 법인카드 관리프로그램이 따로 나와있어서 조금 ...
법인카드 관리 프로그램(카드정보, 부서별내역, 사용자별내역, 일별사용현황, 월별사용현황)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엑셀형식을 찾아볼수있고 역시나 찾는대로 거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편리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가끔 형식에 오류가 나도 바로바로 답변을 주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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